영화 코코는 멕시코의 전통 풍습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이 영화의 제작 비하인드는 재미있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감독 Unkrich는 어떠한 인물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영화 코코 줄거리
영화 "코코"는 Pixar Animation Studios에서 제작하고 2017년 Walt Disney Pictures에서 개봉한 애니메이션 영화입니다. Lee Unkrich가 감독하고 Adrian Molina가 공동 감독을 맡은 이 영화는 관객을 감동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멕시코의 활기찬 세계로 안내합니다. 이 이야기는 대대로 내려온 가족의 음악 금지라는 가훈에도 불구하고 음악가를 꿈꾸는 미구엘 리베라라는 어린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Rivera 가족은 Miguel의 고조부인 Ernesto de la Cruz라는 음악가가 음악 경력을 쌓기 위해 아내와 딸을 버렸기 때문에 음악이 저주받았다는 뿌리 깊은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이 조상을 기리는 멕시코 명절인 망자의 날에 미구엘은 고인의 영혼이 거주하는 다채롭고 활기찬 영역인 망자의 땅으로 마술처럼 이동하게 됩니다. 산 자의 땅으로 돌아가기 위해 미구엘은 죽은 친척 중 한 사람의 축복을 받아야 하지만 그의 가족들은 그가 음악에 대한 열정을 포기하겠다고 약속하지 않는 한 그것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재능을 증명하고 가족의 과거에 대한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한 Miguel은 Hector의 도움을 구합니다. 그들은 함께 죽은 자의 땅을 통해 특별한 여행을 시작하고 다양한 인물을 만나면서 오랜 가족의 비밀을 밝혀냅니다. 미구엘은 증조할아버지를 둘러싼 수수께끼를 풀면서, 자신의 꿈에 충실하면서도 가족의 유산을 포용하는 것의 중요성을 발견합니다. 영화는 사랑, 기억, 용서, 세대를 연결하는 음악의 힘이라는 주제를 아름답게 탐구합니다. "Coco"는 멕시코 문화와 망자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로, 이 명절과 관련된 전통, 음악 및 생생한 영상을 선보입니다. 이 영화는 가족 유대의 중요성, 조상 공경, 사랑과 기억이 죽은 사람의 영혼을 살아 있게 한다는 믿음에 경의를 표합니다. 매혹적인 스토리텔링, 멋진 애니메이션, 원곡이 포함된 따뜻한 사운드트랙으로 "Coco"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Coco"는 스토리텔링의 힘, 문화를 연결하는 능력, 사랑, 가족, 꿈 추구라는 보편적인 주제를 다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전 세계 관객의 마음을 감동시켰고, 음악, 감정, 삶의 축하로 가득 찬 풍부하고 활기찬 세계에 그들을 몰입시켰습니다.
2. 비하인드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에는 감동적이고 시각적으로 놀라운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드는 데 기여한 몇 가지 측면이 있었습니다. "Coco"의 영화 제작자들은 멕시코 문화와 망자의 날을 진정으로 재현하기 위해 심도 있는 연구 여정에 착수했습니다. 그들은 멕시코의 전통, 음악, 예술을 공부했고 영감과 직접적인 경험을 얻기 위해 멕시코까지 여행했습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이러한 관심은 영화에서 멕시코 문화를 정중하고 몰입감 있게 묘사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문화적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영화 제작자는 인류학자, 음악가 및 예술가를 포함한 문화 컨설턴트 팀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그들은 음악과 의상 디자인에서 망자의 날의 상징과 의미에 이르기까지 멕시코 문화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개발 과정에서 여러 번 반복되었습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가족, 정체성, 음악의 힘이라는 주제를 탐구하는 매력적인 내러티브를 만드는 데 집중했습니다. 그들은 환상적인 Land of the Dead와 실제 환경 사이의 균형을 유지하여 매끄럽고 감정적으로 공명하는 이야기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시각적으로 놀라운 "Coco"의 세계를 만드는 데 세심한 주의가 필요했습니다. 애니메이터들은 복잡한 디자인과 생생한 색상을 통합하여 캐릭터와 환경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음악은 "Coco"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며 영화 제작자는 멕시코 음악의 정수를 포착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은 재능 있는 음악가 및 작곡가 팀과 협력하여 진정성 있고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사운드트랙을 만들었습니다. 오스카상을 수상한 "Remember Me"를 포함한 노래는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영화의 정신을 포착하기 위해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Coco"의 음성 캐스팅에는 노련한 배우와 재능 있는 신인이 모두 포함되었습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캐릭터에 진정성과 감정적 깊이를 가져올 수 있는 연기자를 찾았습니다. 특히 미구엘 리베라의 목소리는 젊은 배우 앤서니 곤잘레스가 맡았으며, 그의 연기에 진정성과 열정을 불어넣었습니다.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영화 제작자는 영화의 주제와 문화적 측면을 세심하고 존중하는 마음으로 다루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영화에 묘사된 문화와 전통의 진정한 표현을 보장하기 위해 문화 컨설턴트의 피드백을 구하고 창작 과정에 멕시코 및 멕시코계 미국인 인재를 참여시켰습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관객의 마음을 감동시킬 감정적으로 울려 퍼지는 영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들은 다양한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시청자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유머, 기쁨, 통렬한 성찰의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영화감독, 애니메이터, 음악가, 문화 컨설턴트 등의 숨은 노력이 모두 '코코'의 흥행에 기여하였습니다. 문화적 진정성, 스토리텔링,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세계 창조에 대한 그들의 헌신은 전 세계 관객들에게 계속해서 사랑받는 영화를 탄생시켰습니다.
3. 감독 Unkrich
영화 '코코'의 감독은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미국 영화감독 Unkrich입니다. 1967년 8월 8일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태어난 Unkrich는 애니메이션 영화계에 상당한 공헌을 했으며 "Coco"는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감독 업적 중 하나입니다. Unkrich는 1994년 Pixar에 합류하여 처음에는 "Toy Story"(1995), "A Bug's Life"(1998), "Toy Story 2"(1999)와 같은 영화의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그는 이 프로젝트에서 스토리텔링에 대한 재능과 디테일에 대한 관심을 보여주었고 결국 "Toy Story 2"의 공동 감독 역할로 전환했습니다. "Coco"에서 Unkrich는 감독이자 공동 작가의 역할을 맡아 그의 창의적인 비전을 실현했습니다. 그는 멕시코 문화, 특히 망자의 날을 탐험한다는 아이디어에 매료되었고 이 명절의 풍부한 전통과 활기찬 정신을 기념할 영화를 만들려고 했습니다. Unkrich의 지시에 따라 "Coco"는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미학을 유지하면서 감정적으로 울려 퍼지는 이야기를 전달하는 그의 능력에 대한 증거가 되었습니다. 그는 애니메이터, 작가, 문화 컨설턴트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멕시코 문화와 가족, 기억, 열정 추구라는 주제를 진정성 있게 표현했습니다. 그는 Land of the Dead의 환상적인 요소와 영화의 젊은 주인공 Miguel의 관련 경험을 능숙하게 균형을 맞췄습니다. "Coco"는 평론가들의 찬사를 받았으며 아카데미 최우수 애니메이션 장편상과 최우수 오리지널 노래("Remember Me")를 포함하여 수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Unkrich의 연출은 영화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그는 크리에이티브 팀이 감동적이고 시각적으로 매혹적인 영화적 경험을 전달하도록 효과적으로 이끌었습니다. Unkrich는 "Coco"가 출시된 후 25년 동안 스튜디오에 기여한 후 2019년 Pixar에서 탈퇴한다고 발표했습니다. Pixar와의 이전 협업과 함께 영화에 대한 그의 감독 작업은 애니메이션 업계에서 재능 있고 존경받는 영화 제작자로서의 입지를 굳혔습니다. Lee Unkrich 감독의 기량, 세부 사항에 대한 관심, 진심 어린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능력은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Coco"에 대한 그의 작업은 스토리텔링에 대한 그의 열정, 문화적 이해, 감정적으로 울려 퍼지는 영화 제작에 대한 헌신에 대한 증거입니다.